본문 바로가기
영화이야기

반전 영화 추천 - 결말 보면 할말을 잃게 되는 영화들

by 오왠 2019. 6. 4.

스포는 없지만 반전영화를 반전영화라고조차도 알기 싫은 덬들은 뒤로를 눌러줘!

 

 

 



 

 

디아더스

 

지금까지 내가 왜 무서워했는지를 모르겠고!

내가 누굴 무서워한건지를 모르겠고!

 

 

 

 

 

 

 

 





 

 

파이트클럽

 

브래드피트가 왜 세기의 섹스심볼이었는지 알 수 있었던 영화(겁나 섹시함..)

파이트 클럽에서의 브래드피트는 진짜 60억 인구에서 가장 섹시하다고 장담할 수 있을듯

반전도 반전이지만

그 반전을 빼고봐서라도 대사 하나하나가 다 명대사고 명장면이야

영화 시작 처음부터 끝날때까지 다 수작

 

 

 

 

 

 

 





 

 

아이덴티티

 

 

내가 본 모든 영화를 통틀어서 반전 최강임

내가 지금 여기서 스포를 풀어도 덬들은 이 영화를 보면서 전혀 생각해내지 못할꺼야

이 영화는 이 영화를 보는 모든 관객들을 삽질만 하게 만들고 뒤통수를 꽝 때리거든ㅋㅋㅋ

결말뿐만 아니라 그 속의 심리와 숫자들의 상징성과 순서가 주는 의미도 굉장하고

그냥 지나쳤던 영화 포스터도 잘 보면 엄청난 힌트를 주고있었어

시나리오 甲 크리스토퍼 놀란감독의 역대시리즈보다 더 골때리는 시나리오야

난 정말 이 영화 반전을 보고

헐????? 시발ㄹ??????

그리고 결말을 보고

시발?????? 헐ㄹ??????

 

 

 

 





 

 

줄무늬 파자마를 입은 소년

 

 

인간적으로 영화에서 이런 결말은 만들지 못하도록 하는 법이 제정되어야한다

 

 

 

 

 

 

 



 

 

뷰티풀 마인드

 

러셀크로우 연기 진짜 잘하더라..와..

난 진짜 상상도 못했어

정말 흥미로운 점이 여기서 반전 알고나서 이 영화 또 보면

러셀크로우의 시선or초점이 미묘하게 바뀌어있어..ㅎㅎ

러셀은 처음부터 관객들에게 힌트를 주고 있었다..

덬들도 놓치지말고 한번 봐봐

 

 

 

 

 

 

 





 

 

데이비드 게일

 

 

허허허..결말 그르지므르

결말을 보고 난 후의 내 반응=케이트 윈슬렛이 비디오를 보고난 후의 반응

 

 

 

 

 





 

 

라이프 오브 파이

 

난 결말부분에서 아 진술하는거를 영화에 왜케 오래 내보내지?ㅡㅡ언제까지 하는거야 하다가

점점 경악하며 벌어지는 내 입을 막을 수 없었음..

그랬구나..그랬던 것이었구나..

그리고 각 가지는 상징성도 있고 무엇보다 영상미가..b

 

+

"상징"이 중요한 영화라는 걸 알아두면 좋아!

 

 

 

 

 

 

 



 

 

세븐

 

성서에 나온 7가지 죄악, 1죄악당 1시체

현재 5가지 죄악, 그러면 남은 2개의 죄악은?

자세한 설명은 브래드피트 마지막 오열장면 하나로 생략한다.

진짜 이 영화는 존나 레알이야....

 

 

 

 

 

 

 

 





 

 

메멘토

 

본격 주인공 빠가화시키기

이 씨바 존나 개답답!!!!!!!! 펜 왜 안 갖고다녔니 등신아

솔직히 반전 알았을 때 난 충격먹었다기보단 너한테 화가났어ㅎㅎ

 



 

 

퍼펙트 겟어웨이

 

 

허허 내가 살다살다 이런 반전은 또 첨봤네 껄껄

반전 나오면서 본격 장르가 바뀌는 영화

 

 

 

 

 

 

 

 

미스트

 

이 영화는 마지막 1분을 위해 존재한다

 

 

 

 

 

 





 

 

셔터 아일랜드

 

ㅋㅋㅋㅋ?? 씨발ㅋㅎㅎㅎㅎ 관객이 호구로 보이세요?????

네 맞아요.. 호구에요...흡...난 호구였어..

 

 

 

 

 

 

 



 

 

용서는없다

 

 

결말..결말 이게 최선입니까? 그래요?

현실 욕 나오는 결말

 

 

 

 

 

 

 

 





 

 

트라이앵글

 

이 답답한 썅년같으니라고....응끼약ㅇ어아ㅏㅇㄴㄹ아ㅏ아

근데 또 안 갈수도 없는 죽음의 굴레ㅠㅠ 마지막 존나 답답한데 이해는 가는 이런 찝찝한 심경

 

 

 

 

 

 

 

 

 



 

 

베리드

 

 

영화 끝까지 보세요 여러분

마지막 30초에서 결말 바뀜 씨발ㅋㅎㅎ

 

 

 

 

 

 

 



 

 

오펀:천사의 비밀

 

 

야 꼬맹아 너..

헐 야 씨발?

 

 

 

 

 

출처: https://theqoo.net/index.php?mid=hot&document_srl=111032207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