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은 연애중

여자가 싫어하는 스킨십, 남자가 좋아하는 스킨쉽

by 오왠 2019. 4. 19.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자가 정말 싫어하는 스킨쉽(스킨십)남자의 필수지식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눈치 없는 스킨쉽은 정말 싫어하죠?

남자들도 사람들 많은 곳에서 무리한 스킨쉽을 요구하면 

당황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여자들이 싫어하는 스킨쉽은 무엇이 있는지 

지금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눈치없는 스킨십

분위기도 없고, 보는 사람도 많고, 발정 난 것도 아니고 시도 때도 없이 

들이대는 스킨십은 절대 NO!!

눈치 없이 마구잡이로 들이대는 스킨십은 여자들이 매우 싫어한다고 합니다.

기분도 안 좋은데 남자가 자꾸 스킨십만 하면 "날 스킨십하려고 만나나?"

하는 생각까지 들 수도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상황을 잘 살펴가며

눈치 있게 스킨십하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2. 입 막음용 스킨십

다툰 후 화를 풀어 주기 위한 용도로 하는 스킨십을 여자들이 

정말로 싫어하는 스킨십이라고 하네요.

아직 화가 덜 풀렸거나, 아직 문제가 풀리지 않았을 때, 

여자는 진지하게 대화를 해서 풀어야 하는데 이때 남자가 

스킨십으로 풀려고 하면 "나는 이렇게 진지한데 지금 장난하나?"

하고 생각이 들게 한다고 하네요.

그렇기 때문에 입막음용 스킨십이 아닌 이성적인 문제를 대화로 해결한 뒤

따뜻한 스킨십을 하는 것이 좋다 절대 입막음용이나 상황을 모면하기 위해 

스킨십을 하는 것은 좋지 않다.




3. 콤플렉스를 건드리는 스킨십

남자의 입장에서는 귀엽다고 느낄지 모르겠지만 여자의 입장에서는 

"지금 못났다고 고치라는 거야? 하고 생각이 들 수도 있다고 하네요.

여자들은 콤플렉스에 굉장히 민감해 하기 때문에 여자가 정색하며

싫다고 하면 안 하는 게 상책일 것이다. 특히 옆구리와 뱃살을 무지 싫어한다.




4. 화장 지워지는 스킨십

여자들의 귀찮은 순위 중 하나인 화장 그런 화장을 힘들게 했는데 

다 지워지게 스킨십을 한다면 짜증이 대폭발 할 것입니다.

화장을 지워지지 않게 남자가 신경 써서 스킨십을 하는 것이 좋다. 

좀 더 신경 써서 배려해준다면 여자는 자신을 챙겨준다는 느낌을 받을 거예요




5. 더울 때 하는 스킨십

너무 더워 땀도 나고 불쾌지수가 올라간 상태에서 하는 스킨십이다 

여자나 남자나 더우면 불쾌지수가 높아지기 마련, 

사소한 것에도 짜증이 나는데 그런 상태에서 스킨십을 하게 되면

누구라도 짜증 나게 되겠죠? 더군다나 여자가 마법에 걸리기라도 한다면

짜증이 배가 될 거예요 이때 배려해 주는 것이 센스가 높은 남자가 되는 법!!!

우선 더위를 식히거나 땀을 식히게 해주고 무드를 잡아보는 것이 좋은 방법일 듯하네요.



6. 무드 없는 스킨십

아무런 예고 없는 뜬금없는 스킨십 여자는 분위기에 죽고 산다는 말이 

거짓이 아니듯 그저 스킨십만 하는 것은 여자들은 대부분 싫어한다고 해요.

물론 좋아하는 사람과의 스킨십을 싫어하진 않지만 느낌 없는 스킨십을 

좋아할 여자는 없을 거예요 스킨십을 하기 전에 분위기를 만드는 것이 좋을듯하네요.





7. 진도만 빼려고 스킨십할 때...

어느 정도의 스킨십을 하고 나서 진도를 더 나가려고 할 때...

한두 번 거부했는데도 계속한다면 이 사람 나랑 진도 빼려고 만나나라고 생각이들꺼에요

그런게 아니라고 하더라도 계속시도하는것은 싫어하는것은 물론 

그사람의 대한 믿음도 떨어질거에요 만약 그래서 진도가 나갔더라도

여자가 후회하는경우가 높을것입니다.다음 단계로 넘어가는것만에 

스킨십이 아닌 현재의 스킨십으로 서로 감정을 느껴보는것이 중요해요

여자가 싫어하는데도 한번에 진도만 나가려고 시킨십하는것은 안좋은 방법입니다.

이상 여자가 정말 싫어하는 스킨십(스킨쉽)-남자의 필수지식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8. 남자가 좋아하는 스킨쉽

남자는 스킨쉽 싫어하는 경우는 없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여자들이 참고하라고 남자가 좋아하는 스킨쉽이 어떤 것이 있는지 

한장으로 요약합니다.

 

 

올바른 스킨십으로 여자친구에게 사랑받는 남자가 되봅시다!ㅎㅎㅎ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