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은 연애중

장수 커플이 되기 위한 꿀팁 5가지

by 오왠 2019. 1. 8.

장수 커플이 되는 비결은?




저는 10년 넘게 연애중인데요~ 


이렇게 긴 시간동안 저도 연애할지는 몰랐어요~~ㅋㅋㅋ


너무 오랫동안 연애를 하니깐요~ 주변에서 너무 말들이 많네요~^^







그냥~~ 우리 그대로 봐주시면 안되는건지.....


가끔은 힘이드네요~ 그들의 시선들과 말들 때문에...ㅠㅠ


그래도 저에대한 걱정과 관심이라 생각합니다~~~^^​


어쨋든요~ 저 처럼 장수커플이 되는 비결을 알아볼까 합니다.ㅎㅎㅎ





 


1. 상대방에게 져주기



연애란 상대방을 이겨서 성취감을 느끼려고 하는게 아니에요^^​




​져주는 것은 자존심 상하는 일이 아니라


사랑하는 사람을 배려해주는 것입니다.


 


 


2. 상대방에 대한 신뢰와 믿음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무한 신뢰와 믿음은 장수커플의 필수조건​




믿음으로 서로를 배려해주고 존중해주세요~^^


 


 


3. 끊임없는 변화


 


변함없는 태도와 매일 같은 모습은 나를 질리게 하는 원인이 될 수 있어요~


항상 나를 가꾸고 노력해서 변화된 나의 모습을 보여주세요~^^


 


 


4. 내 연인과 베스트 프렌드 되기


 


서로의 고민도 들어주고 그 사람의 살아온 과정도 알아가보세요~



사랑하는 사람이 최고의 친구가 된다면


사랑이 더 깊어지는 걸 느낄 수 있답니다.


 


 


5. 있는 그대로 봐주기




상대방의 마음에 들지 않는 부분을 고치려하기 보다는


그 사람의 일부로 받아들여주세요~


  

 


 




​이글 보니깐요~ 저랑 쩜 비슷한게 많은거 같더라구요~


절대 자랑은 아닙니다~~ㅋㅋㅋ



많은 분들이 저처럼 오랫동안 사랑하며 


잘 지냈으면 해요~


오늘도 후회없이 사랑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