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은 연애중

여자를 알아야 연애할 수 있다 - 여자어 파헤치기

by 오왠 2019. 1. 8.


나는 왜 모태솔로인가..

솔로라면 한 번쯤 고민해 볼 문제입니다.

연애의 기술도 알아야 아름다운 여자를 쟁취할 수 있습니다.


그럼 이제 부터 아주 간단한 여자의 언어부터 파악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직역과 보충설명으로 이해를 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ㅎㅎ



연락하지마..

엄청 무서운 말입니다. 덜덜...

진짜 연락안하면 바보 됩니다.




화를 참고 있으면 더 무서워져요..ㅠ



진짜 삐진것 같아요..ㅠ



후덜덜한 표현입니다.

다음날 달래 주면 이미 늦은 거죠..



남자라면 누구나 하고 싶어하는 스킨쉽...

짜증내거나 싫다는 의사 표시를 하면 진짜 싫은 겁니다.

그러나 눈을 흘기면서 싫지 않은 표정을 했을 땐 계속 진도를 나가세요.

눈치 없으면 망하는 거죠..ㅎㅎㅎ




잔뜩 화가 났군요..ㅎ

이럴 땐 삼십유계 줄행랑이 최고..



눈치 빠른 사람은 예매하겠죠?

여기서 예매하면 지는 겁니다.ㅎㅎㅎ



진짜 화났나 봅니다..



여자가 잘못했어도 먼저 미안하다고 말하는 여자는 없죠..

달래주세요.



무조건 너가 첫사랑이야라고 말하는게 백번 낫습니다.ㅎㅎㅎ



이 단어를 자주 쓰는 여자는 결정장애 내지 우유부단한 여자일 수 있습니다.

남자가 적극적으로 리드해야 합니다.


상대를 알아야 미인을 얻을 수 있습니다.


모두 솔로탈출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