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움짤 유머

아재개그에 박장대소 왜 맨날 같은 티만 입어요

by 오왠 2021. 3. 9.

큐티 드립 아재 개그에 오늘도 웃고 갑니다.

블랙핑크 제니의 반응이 귀엽네요.

 

 

 

 

배우 한지민의 반응

자꾸 머리 속에 맴돕니다.

 

 

"언니 힘들어하는거 알지?" ㅋㅋㅋㅋ 더 친근해 보여ㅋㅋ

 

 

 

배우 서현진 반응

맨날 같은 티를 입고 다니는 걸 어떻게 알았지..

드립이 안통합니다.

너무 솔직해서..ㅋㅋㅋㅋㅋㅋ

 

 

 

썸타는 사람이 있으면 써 먹어도 되겠습니다.(맞지 않을 정도로만..ㅋㅋㅋ)

이외에도 뷰티, 더티, 잘생김, 안생김이 있습니다.

 

"너는 왜 맨날 같은 티만 입냐..?"

"무슨티.?"

"더티"

 

남자한테는 잘생김 개그 드립을 쳐 보세요..

"넌 얼굴에 김을 묻히고 다니냐? 추잡스럽게.."

그건..

"잘생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