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움짤 유머

믿고 다시 보는 유머글 모음 - 카톡 유머와 실수 3탄

by 오왠 2018. 12. 20.



믿고 다시 보는 유머글 모음 2탄에 이어 3탄 올립니다.


이번에는 카톡 문자 유머와 실수로 날린 문자 메세지 모음입니다.


지금은 카톡 전송하고 바로 취소하는 기능이 있는데, 


그 전에는 한 번 전송하면 되돌릴 수가 없었습니다.


단, 상대방이 읽기 전이어야 하고 5분이내에 취소할 수 있습니다.


이제 카톡 실수문자도 호랑이 담배피던 시절이 됐군요..ㅎㅎㅎㅎ



믿고 다시 보는 카톡 유머글 모음입니다.


초딩은 아닌듯한데...

장난인것 같네요..ㅎㅎㅎ




아주 시크한 아내입니다..




   



닭살 부부인듯요..ㅎㅎㅎㅎ

성교육을 아오이소라 선생님한테 배우고 있군요..

원어민 일본어 강사...

앙~~기모찌..





먹을거 앞에 장사없다죠..ㅎㅎ

싸움도 식후경..

쿨한 커플입니다.





시원한 사이다 한 방 날렸군요.

남여 상관없이 요즘은 상대방의 재력, 연봉을 많이 물어본다죠???

용팔이가 하듯이 "얼마까지 알아보고 오셨어요?"라고 정중하게 물어보세요.ㅋ



 




문자대화 너무 잼있어요.

근데 번지수가 틀렸군요..ㅎㅎㅎㅎ

꼭 이혼 하면 연락 주시길..ㅋ







카톡 문자 실수 모음입니다. ㅎㅎㅎㅎ




엄마한테 잘못 날린 문자가 너무 절박해 보입니다.

식은땀이 났을까요?..




한 동안 벙찐 얼굴을 상상하게 만드는 짤입니다.





사장 욕하는건 한 번쯤 봐주는게 너그러운 모습이겠죠? ㅎㅎㅎ





재수도 없지..

오빠 화장실 간 사이에 동생이 볼게 머람..ㅋ





문자에서 많이 발생하는 오타 실수..

자동완성으로 인한 실수는 많이 줄어든거 같아요.ㅎㅎㅎ




오타 실수 ㅎㅎㅎ



이것도 절박함이 느껴지는 오타실수네요..ㅎㅎㅎ




알바가 척척 알아듣는 것도 신기하네요..ㅎㅎ





엄마 사랑은 언제나 정답입니다.ㅋ





여동생과 시원한 욕배틀...

알면서 날리는듯..


패기 쩌는 여동생이 부럽습니다.




헤어진 여친한테 구멍 뚫린 양말 사진을 보냄.ㅋㅋㅋ

숫자 없어진거 보니 글을 읽었군요..

황당하겠어요.




확대한 사진..ㅋㅋㅋㅋ

뽀로로에..




여성분이 택배 기사가 맘에 들었나 봅니다..ㅎㅎㅎ




실수에도 굴하지 않고 화끈한 사장입니다..ㅋㅋ










아빠의 함정에 빠져든 딸..ㅋㅋㅋㅋㅋㅋㅋ

딸바보였군요.




ㅋㅋㅋㅋㅋ

웃음만 나옵니다요..ㅋㅋㅋㅋ

ㅋㅋㅋㅋ



헐..

대박실수군요..ㅋㅋㅋㅋ

코끼리 팬티인가요..





  




이제는 보기 힘든 카톡 문자 실수였습니다.

아련한 추억으로 남는군요..


오늘도 웃으면서 신나게 퇴근해요..ㅋㅋㅎㅎㅎㅎ


ㅋㅎㅎㅎㅎ


인생도 초밥처럼 날로 먹고 싶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