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움짤 유머

믿고 다시 보는 유머글 모음 - 드럽게 재미없네 유머 2탄

by 오왠 2018. 12. 20.




믿고 다시 보는 유머글 모음 1탄에 이어 2탄도 올립니다.


드럽게 재미없어서 미안합니다. ^^;;;;;;


그래도 악착같이 올려 볼랍니다. ㅠ


먼저 웃는 사람이 지는 겁니다. ㅎㅎㅎㅎㅎㅎ







드럽게 재미없는 글 나갑니다..ㅎㅎㅎ






술먹으면 진짜 개가 되는 친구랑 술 먹고 써 먹었는데..

효과는 꽝임..

쓰지 마셈..


   




낼 모래면 신년인데..또 다이어트 작심삼일 되겠군요..ㅎㅎㅎ








아오.~~너무 웃겨..ㅋㅋ








무셔..덜덜..~~~~








ㅎㅎㅎㅎ 

너무 웃겨요..ㅋ







장인정신이 엿보이는 작품입니다.

부디 맛있는 요리를 하소서..ㅎㅎㅎㅎ







등짝 스매싱 날라갑니다.





스매싱 이렇게 ..







수수께끼 같은 사진이군요..ㅎㅎㅎ

누구도 못 맞추는...ㅋ








월요병 조심하세요..

저분은 이미 발병한듯..














  



개박살 나는게 당연하다..

머지 이 아재 개그 같이 싸한 느낌은...

피식 웃습니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ㅋㅋㅋㅋㅋㅋ













여친을 잃어버린 슬픈 사연입니다.ㅠㅠㅠ

다 같이 애도를 ...ㅋㅋㅋ

근데 왜 웃음이 나지..










한 동안 유행했던 유머입니다.

빨간색으로 가린 고추가 리얼하게 보인 캡쳐화면도 한 때 돌았었는데..

같은 남자가 보면 더러워서 못봐줍니다..ㅎㅎ










귀가 어두운 분인가 봐요..


귀여우시네요..

코코몽...ㅎㅎ














고추라도 흔들어..

아님 궁디라도 흔들든가..멍멍이 처럼..

나도 궁디 팡팡 때려죠..







적절한 타이밍에 적절한 드립력입니다..ㅎㅎㅎ

민망합니다.

엄마가 웃는걸 보니 먼가 잘 아는 듯 합니다.






웃지마 이자식아..

친구의 슬픔은 곧 나의 기쁨인것을...ㅋㅋㅋㅋㅋㅋㅋ






외쿡인한테 써 먹어봐야 겠으요..ㅋ







ㅎㅎㅎㅎ

먼지 모르지만 잼있어요..








문화차이로 생긴 애피소드네요..ㅎㅎ








하늘이 내린 땅 강원도래요..

강원도 살아서 슬픈 고라니여..










기승전10억이네요..헐..

이분도 드립력 쩌네..ㅎㅎㅎ








우리집 풍경이다..

이건..딱이여..







편의점 깍두기님의 까까 드립...





   











여기까지 다 이해했나요..?


재미난 애피소드가 몇 개나 되나요..


오늘도 좋은 하루, 신나는 하루 되세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죽기 싫어서 3탄 나갑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