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잡담

의외로 최상위 포식자 - 먹성 쩌네

by 오왠 2019. 5. 23.

"왜가리"

 

리얼..

눈빛만 봐도 강자의 아우라가 느껴지자나..ㄹㅇ;;;;

 

오리 x밥새끼는 당연 상대도 안되고 ㅇㅇ

 

강바닥 일진 듀오 가물치, 메기도 킹가리한테는 양 많은 고기일 뿐..ㅋㅋㅋ

 

깝치는 족제비도 참교육 제대로 시켜 줌..

 

장어로 몸보양도 하고..ㅎ

 

포동 포동 토끼쉑은 간만에 포식거리..

 

침략자 외래종 촹소개구리로부터 생태계를 수호하는 애국 조류 ㄷㄷㄷ

 

좆수리쉑 깝치다가 빤스런 ㅋㅋㅋㅋㅋ

 

등껍질 믿고 나대는 x라쉑도 참교육 ㅇㅇ

 

뱀찡도 국수 먹듯이 호로록~~~

 

악어쉑보다 내가 입 더 크자넠ㅋㅋㅋㅋ

 

하마놈도 따까리자너.. ㅋㅋㅋㅋㅋㅋㅋ

 

맹금류 x밥새끼들 싸움도 못하고 적응력도 딸려서 도시에 

발도 못 붙이는데 ㅋㅋㅋㅋ 킹가리는 도시에서도 위풍당당 ㄷㄷㄷㄷㄷ

 

조류계의 최상위 포식자

 

[킹가리]

댓글